img
icon icon icon
시스멕스, "UC-3500 요화학 전자동 장비" 를 통해 요정성 검사분야에 진출
작성일: 2016.02.05   |   조회: 4741

Sysmex Launches the UC-3500 Fully-Automated Urine Chemistry Analyzer, its First Product in the Field of Urine Qualitative Analysis in Overseas Markets


 Sysmex Corporation (HQ: Kobe, Japan)는 EIKEN CHEMICAL CO., LTD. 와의 사업제휴를 통해 해외 시장으로 자사 브랜드로는 최초 요정성 분석장치인 UC-3500 전자동 요화학장비를 출시하였다.
 
 요는 신장에 의해 재흡수와 여과된 혈액의 생성물이며 검사된 요는 전체 신체의 정보를 제공할 뿐아니라 신장과 요로관의 이상 유무를 검출할 수 있다. 또한 당뇨병성 신장질환을 가진 환자의 투석의 증가로 인해 선진국과 신흥 시장에서 초기 요검사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요검사는 요 스트립검사를 적용한 1차 요화학 검사와 요 안에 존재하는 성분과 세포를 자세하게 검사하여 제공하는 2차 검사인 요침사 검사로 나뉜다. 요침사 검사는 신장질환과 요로관 감염을 진단하는데 사용되는 중요한 검사이다. 이 검사는 요에 포함된 적혈구와 백혈구 그리고 박테리아를 포함한 정형 성분을 측정하고 분류하여 검사한다. 

 요침사 검사분야에서 수년동안 검사자들은 모든 검체를 현미경을 통해 관찰했다. 1995년 Sysmex는 유세포 분석법을 이용하여 자동화 요성분정량검사 장비를 실현하였고, 전자동화된 UF-series 를 통해 sysmex는 요침사분석의 표준화와 효율성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2015년 9월 Sysmex는 차세대 모델인 UF-5000/UF-4000을 일본에서 출시하였고, 이 모델은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Sysmex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판매협약을 통해 요침사 및 요화학 검사에 solution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Sysmex 는 이번에 자사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요정성 전자동화 장비인 UC-3500을 제공하려고 한다. 이 장비는 MEDITAPE UC-9A 와 MEDITAPE UC-11A 요화학 검사지를 사용하여 해외시장에 출시될 것이다. 이 장비의 디자인은 Silent Design® concept과 간단한 검사 panel 을 적용하여 고객의 편리성을 우선하였고 시간당 276 test 가 가능한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검사 장비 중 하나이다.
 UC-3500 은 UF-5000/UF-4000 과 연결이 가능하여 modular concept 을 요검사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Urinalysis Work Area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U-WAM) 은 환자 정보, 요화학 침사 및 요화학 결과를 동시에 확인 가능하게 함으로써, 좀 더 가치있는 분석 정보를 제공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원문 : http://www.sysmex.co.jp/en/corporate/news/2016/160108a.html - 시스멕스 Global 홈페이지

 

목록
print
Copyright by Sysmex Korea Co., Ltd.
고객센터 1833-5366 개인 정보 취급 기준 이용약관 Contact Us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