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con icon icon
시스멕스코리아, <2015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참가
작성일: 2015.10.28   |   조회: 2941


시스멕스코리아는 지난 10월 15일(목)~10월 16일(금) 양일에 걸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하였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본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였으며 페이스북, P&G, 3M, 랄프로렌, 코스트코 등 글로벌 유명 외투기업 103개사와 약 20,000여명의 구직 희망자가 참여하여 열띤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 처음으로 채용박람회에 참여한 시스멕스코리아는 아시아관에 부스를 마련하였으며, 당사 채용공고를 보고 사전면담을 신청하신 분들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관심을 가지고 찾아와 주신 많은 구직자 분들과 현장 면담을 진행하였다.



10월 16일(금)에는 15시부터 약 20분간 채용설명회관에서 약 70여명의 구직자들과 함께 기업설명회를 가졌다. 상세한 회사 소개와 더불어 시스멕스의 비젼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였다. 또한 실제 기술서비스직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 생생한 직무 이야기를 전달해드렸으며 이를 통해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 구직자들의 높은 관심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번에 채용 예정 포지션은 기술서비스(Technical Service Specialist) 직무이며 서울, 광주, 대구 지역 사무소에 각 1명씩 채용할 예정이다. 시스멕스코리아가 그 동안 진단검사 혈액 분야에서 마켓 쉐어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면서도 전기, 전자, 기계공학 등을 전공한 이공계 학생들이 진단검사 업계를 접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 채용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시스멕스코리아의 기업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 구직자 및 학생 분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기대한다.


시스멕스 소개
Sysmex (시스멕스)는 체외 진단 의료장비 및 진단시약을 제공하는 글로벌회사로서, 전세계 혈액 검사 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헬스케어 회사이다. 일본 고베에 본사를 둔 시스멕스(www.sysmex.com)는 전 세계 53개 국가에 약 7천여명이 근무하며, 170여개 국가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목록
print
Copyright by Sysmex Korea Co., Ltd.
고객센터 1833-5366 개인 정보 취급 기준 이용약관 Contact Us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