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con icon icon
시스멕스코리아 제 14회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발표
작성일: 2015.10.27   |   조회: 1858
시스멕스코리아는 지난 10월 13일 개최된 제 14회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에서 CRM 시스템의 우수사례 파트너로 선정되어 시스템개발 업체인 아이유아이와 함께 성공사례를 발표하였다.
발표자인 시스멕스코리아의 기술서비스그룹 이성주 이사는 고객만족도향상을 목적으로 도입한 콜 센터 업무와 CRM을 기반으로 웹/모바일과 연동하여 고객을 중심으로 관계된 부서와의 협업 서비스의 질적 향상 등의 성공사례를 발표하였다.
이 발표에서 이성주 이사는 가장 핵심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한 도입사례로 (네트워크로) 의료기관에 설치된 자사 의료장비의 운영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의료기관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1)SNCS와 이러한 안정적 서비스 유지를 위해 실시간 대쉬보드와 파워 BI를 활용한 KPI(핵심성과 지표)관리로 시스멕스코리아가 혈액학 분야의 No1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하였다.
 



 
프라임 경제 신문 원문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html?no=318788&sec_no=86
*1)SNCS(Sysmex Network Communication System):
의료기관에 설치된 분석장치에 네트웍을 연결하여 장치의 운영 상태를 원격관리하는 시스템으로서
의료기관의 안정적인 운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시스멕스 소개
Sysmex (시스멕스)는 체외 진단 의료장비 및 진단시약을 제공하는 글로벌회사로서, 전세계 혈액 검사 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헬스케어 회사이다. 일본 고베에 본사를 둔 시스멕스(www.sysmex.com)는 전 세계 53개 국가에 약 7천여명이 근무하며, 170여개 국가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목록
print
Copyright by Sysmex Korea Co., Ltd.
고객센터 1833-5366 개인 정보 취급 기준 이용약관 Contact Us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