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con icon icon
시스멕스코리아 제3회 비임상 혈액 컨퍼런스 개최 (The 3rd Non-Clinical Conference)
작성일: 2020.09.28   |   조회: 2557



안녕하십니까 시스멕스코리아입니다.

 

시스멕스에서는 비임상 혈액 분야의 최신 경향을 공유하고 혈액검사를 이용한 다양한 연구 활용도에 대한 논의를 하고자 지속적으로 비임상혈액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0년 10월 14일 (수) 제 3회 비임상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충북대학교 수의대학 나기정 교수님께서 "정확한 진단을 위한 비임상 혈액 분석기의 정도관리와 품질 보증"이란 주제로 특별강의를 진행하며, 
"XN-V의 새로운 기능인 (Avian mode 측정모드)에 대한 안내와 비임상연구자를 위한 혈액응고 검사에 대한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시스멕스 비임상 연구 장비를 사용하시는 기관들의 검사 결과 질 향상을 위한 검사실간 데이터비교 검사 (Proficiency Test) 결과 보고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            -
  1. 가: 행사명: 제3회 비임상 혈액 컨퍼런스- 온라인 세미
  2. 나: 일시: 2020 10 14(), 14:00 – 16:00
  3. 다: 참석 대상자: 비임상 연구기관 검사실 담당자 및 시스멕스 비임상장비 사용
  4. 라: 세미나 참석 방법: 온라인 세미나 접속 (사전등록자에 한해 이메일로 온라인 세미나 접속링크 공지예정)
  5. 마: 사전등록 신청하기

 

참여를 원하시는 기관께서는 10 8()까지 시스멕스 홈페이지 또는 위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여 주십시오.

온라인 세미나에 끝까지 참석해주시는 분께 한해 소정의 기념품도 전달 드리니,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공문 및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02-3498-5381, 5339 (김선영 사원, 차승연 대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온 요즘입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목록
print
Copyright by Sysmex Korea Co., Ltd.
고객센터 1833-5366 개인 정보 취급 기준 이용약관 Contact Us Sitemap